미국 커피 소비가 20년 만에 최고치에 도달
미국 커피 소비가 20년 만에 최고치에 도달
미국은 항상 커피를 좋아해왔으며, 특히 필터 커피를 마시는 경향이 두드러집니다. 따라서 미국에서 커피 소비가 증가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미국 국립 커피 협회의 최신 데이터에 따르면, 미국 성인의 2/3 이상이 전날 커피를 마셨다고 보고했습니다(그 어떤 음료보다 많으며, 수돗물과 병입 물을 포함하여). 국립 커피 협회에 따르면, 이 숫자는 2004년 이후 37% 증가하여 20년 이상 최고치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게다가, 지난 주에 스페셜티 커피를 마신 미국인 수도 7.5% 증가했습니다. 모든 스페셜티 커피 음료 중 에스프레소 기반 음료의 소비가 가장 크게 증가했습니다. 이는 소비자 선호도에 상당한 변화를 시사하며, 더 많은 사람들이 집에서 커피를 마실 때 필터에서 멀어지는 것으로 보입니다.
미국 커피 시장은 분명히 변화하고 있는데, 스페셜티 커피가 앞장서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렇다면 미래는 어떻게 될까요? 더 알아보기 위해 국립 커피 협회의 회장 겸 CEO인 빌 머레이와 그레고리스 커피의 커피 이사인 제이크 레온티와 이야기해 보았습니다.
미국은 계속해서 더 많은 커피를 마시고 있습니다. 미국의 커피 소비는 이미 상당한 시간 동안 증가해 왔습니다. 국립 커피 협회의 2023년 봄 국립 커피 데이터 트렌드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인들은 지난날 커피를 다른 음료보다 더 자주 마신다고 주장했습니다.
윌리엄 "빌" 머레이는 미국 커피 협회의 CEO이자 회장으로, 이 협회는 70년 이상 동안 미국의 커피 소비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해 왔습니다.
그는 "커피의 인기와 미국인들의 가장 좋아하는 음료로서의 지위는 지난 20년 동안 꾸준히 증가해 왔습니다. 정확한 이유를 파악하기는 어렵지만, 커피가 미국인들의 다양하고 변화하는 요구와 취향에 잘 부합한다는 것은 알고 있습니다."고 말했습니다.
국립 커피 협회의 2024년 NCDT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 성인의 75%가 지난 주에 커피를 마셨으며, 이는 지난 2023년 봄 보고서 대비 4% 증가한 것입니다. 흥미로운 점은 소비가 가장 많이 증가한 고령자(60세 이상) 그룹에서 9%가 증가했는데, 25~59세 그룹은 주당 커피 소비 횟수가 4.5% 증가했습니다. 18~24세 그룹의 경우, 커피 소비가 47%로 안정적이었습니다.
그는 "우리는 커피가 계속해서 미국인들의 가장 좋아하는 음료가 될 것으로 안심할 수 있습니다. 커피는 미국 경제의 연간 약 1.3%를 차지하며, 사람들의 일상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으며, 중요한 건강 이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 모두가 사랑할 만한 것입니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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